| 46 |  |
홈페이지 작업중의 단상
69
|
두부공 | 23693 | | 2011-06-06 | 2011-06-23 22:16 |
|
6월 19일 두부공 작업공방 홈페이지 작업중입니다. 이 사진은 마스코트를 디자인 해주신 이강훈 작가님이 찍은 사진으로 카운터 밑에 일명 배달하는 두부곰 ..입니다. 두부공보다 두부곰이 더 익숙한것은 어찌 된 일일까요
|
| 45 |  |
두부공은 자전거 공방 입니다.(1)
67
|
두부공 | 31253 | | 2011-06-23 | 2014-03-21 10:36 |
|
두부공이 위치한 곳이 아주 예쁜 토정로이다 보니.. 가게 오픈을 준비하며 오픈을 준비할때 카페냐고 묻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자전거공방 두부공은 자전거포 입니다. 조립부터, 정비까지 한땀 한땀 세심하게 작업하여 몸에 딱 맞는 자전거를 준비해드...
|
| 44 |  |
두부공은 자전거 공방 입니다.(2)
1
95
|
두부공 | 42473 | | 2011-06-23 | 2014-03-21 10:36 |
|
두부공이 자전거 숍이 아니라 공방인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프레임을 제작을 함께하기 때문입니다. 자전거공방 두부공은 프레임 빌딩이라는 아직 다소 생소한 분야가 조금이라도 더 알려지고 유럽이나 미국처럼 우리 자전거 문화에도 한영역으로 자리잡을 수 ...
|
| 43 |  |
합정에 피스보트가 뜨다!
|
두부공 | 22028 | | 2011-07-07 | 2011-07-07 14:46 |
|
피스보트 포스터를 붙였어요. 이런 사진을 올려주셨네요! 피스보트 카페에서 바로 보기 (클릭)
|
| 42 |  |
네이버에 두부공이 뜨다!
1
|
두부공 | 21345 | | 2011-07-07 | 2011-07-07 14:53 |
|
검색등록 성공. 너무 늦었지요? ㅋㅋ "더디지만 사람 생각하디요"라는 책 제목이 생각나네요. 자, 이제 네이버에서 '합정동 자전거'를 검색해 주세요 ㅋㅋㅋ 검색결과 바로가기 (클릭)
|
| 41 |  |
다음 플레이스 - 두부공
114
|
두부공 | 23995 | | 2011-07-08 | 2011-07-08 10:33 |
|
자전거나라 다음으로 검색되는 신공! Beginner's Luck인가? ^-^ 검색화면 바로가기(클릭)
|
| 40 |  |
[두부공]에 가면 ...
230
|
두부공 | 52714 | | 2011-07-10 | 2014-03-21 10:36 |
|
어느날 갑자기 유희열 식(만지작, the 만지작?) 으로. 두부공에 가면... 이런 곳으로 만들고 싶다. 는 생각. - 만/만/모? 1. 만들다 사람 냄새가 나는, 사람 온기가 있는, 그러나 안전하고 튼튼한 ... 나만의, 두부공만의 프레임을 만들기. [사진은 두부공의 1...
|
| 39 |
[공지] 자전거 공방 두부공 7/26~29 여름휴가 기간입니다.^_^;
|
두부공 | 22383 | | 2011-07-25 | 2011-09-29 13:41 |
|
'뭘 열자마자 노는구만?!' 하실지도 모르지만, 더운 여름, 재충전을 위해서 사흘간 휴가를 가게 되었습니다. 혹시 급하신 용무가 있으시거나 물어보실게 있으시면, 공바주인에게 연락 해주셔요. 공방주인-김두범: C.P. 010-3287-9399 다녀오겠습니다^_^
|
| 38 |  |
두부공 주인장의 '인' ^_^
1
3
|
두부공 | 24606 | | 2011-07-27 | 2011-08-04 19:06 |
|
이준호 샘 작품입니다. '직인'이라는 것을 찍어야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해서, 흠흠...
|
| 37 |  |
친절한 '솔밧' 님 ^_^
1
1
|
두부공 | 23962 | | 2011-07-29 | 2011-07-31 03:17 |
|
블로그에 저희 공방을 추천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http://vertciel.blog.me/70114550863
|
| 36 |  |
형님 자전거 완성~!
3
63
|
두부공 | 44282 | | 2011-08-09 | 2014-06-23 18:26 |
|
짜잔~! 안드로메다에 갔던 형님 자전거 완성! 형 생일선물로 만든 녀석입니다. 프레임은 제가 직접 제작을 했고, 바퀴도 직접 짠 녀석입니다. 구동계는 뒷드레일러를 제외하고는 모두 105 신품! 뒷드레일러는 105 중고! 핸들은 중고를 사용, 스템은 시마노 프...
|
| 35 |  |
"20-30, 청년에게 빌려드리는 사람책 시리즈, 청춘에게 딴짓을 권하다"
71
|
두부공 | 27680 | | 2011-08-31 | 2011-08-31 19:19 |
|
마포구 노동자-서민의 생활협동 네트워크 민중의 집의 사람책 시리즈, '청춘에게 딴짓을 권하다', 자전거 공방 두부공 주인장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_^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히히히~ http://peoplehouse.net/bbs/tb.php/board/6660/9d34b91a6eb24375936f87e...
|
| 34 |  |
[공지] 한가위 휴가 문닫는날 - 월(9/12), 화(13) 닫습니다.
|
두부공 | 22502 | | 2011-09-09 | 2011-09-09 13:38 |
|
여름 휴가 지난지 엊그제인 것 같은데, ^^;; 또 잠깐 문 닫습니다. 월요일(9. 12)과 화요일(13) 은 한가위 연휴로 휴무입니다. 토~일(9.10/9. 11.)과 수요일(9.14 ~)은 정상적으로 문을 엽니다. 두부공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분들, 자전거를 좋아하시는 많은 ...
|
| 33 |  |
2011. 9. 24. 사람책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
두부공 | 19695 | | 2011-10-06 | 2011-10-06 18:24 |
|
정말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부족한 사람책을 찾아주신 독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 ^^;; 숨쉬는 도서관 사이트 바로 가기 : http://humanbooks.net/
|
| 32 |  |
12월 주말 오후의 두부공 & 2012 BAD BOY
2
21
|
두부공 | 128265 | | 2011-12-10 | 2014-03-21 10:36 |
|
날씨가 많이 추워진 까닭에 두부공에 손님들이 많지는 않네요. 그래도 항상 두부공을 빛내주시는 동네분들이 함께해서 외롭지는 않습니다. J형은 1층에서 게리피셔 자전거를 열심히 정비중이시구요. H형은 2층에서 용접기를 이용해서 M자전거를 수리 중입니다....
|
| 31 |  |
푸른숲 학교 진로특강
540
|
두부공 | 166595 | | 2012-05-21 | 2014-03-21 10:36 |
|
과연 내게 이런 걸 할 자격(?)이 있는지 확신은 없지만, 함께 이야기해보고 싶어 용기를 낸 강의. 역시, 외려 내가 많이 배운 시간들. ^_^ [진로특강] 자전거 이야기(게시물 원본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
|
| 30 |  |
[행복한 일상] 반가운 손님, 소중한 인연
2
71
|
두부공 | 21241 | | 2012-06-01 | 2012-06-15 21:14 |
|
노란 스트와 함께 가게를 찾아주신 반가운 손님! 부러진화살의 '박원상' 님께 사알짝 싸인을 부탁해 보았습니다. 행복한 일상! 참 좋네요.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다시 뵐 수 있기를!
|
| 29 |  |
소중한 인연 2 - 밴드 '소란'의 고영배님
275
|
두부공 | 60007 | | 2012-07-05 | 2012-07-05 08:49 |
|
친절하게도 이런 멘션을 남겨 주셨다. 가문의 전남 영광이오! 또 들러주세염. *_* 아울러 살빼지마요. 유튜브 영상도. ^^;; (그래도 전 빼야해요. *_*)
|
| 28 |  |
마포구 <해결사의 수리병원>
129
|
두부공 | 40431 | | 2012-09-12 | 2012-09-12 15:24 |
|
요즘 같이 가을 냄새 물씬 풍기면 바람 따라 자전거 라이딩이 간절해 지기도 하지요. 수리병원에서는 여름 내 더워서 멀리했던 자전거를 청소도 해주고, 스스로 간단히 정비하는 관리법을 배울 수 있는 워크숍을 준비했습니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선착순 접...
|
| 27 |  |
[빅이슈] 이강훈 작가님이 그려주신 서울풍경!
78
|
두부공 | 40151 | | 2012-09-24 | 2014-03-21 10:36 |
|
가게 로고 등을 그려주신 이강훈 작가님이, 빅이슈에 '서울풍경'으로 그려주신 두부공 풍경 잘 보면 저 속에서 일하고 있는 두부공도 보입니다. *_* "라이딩의 계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