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 home
  • community
  • 질문과답변
글 수 774
번호
제목
글쓴이
274 안녕하세요 프레임 문의 드립니다. 1 file
kirzman
2718   2014-01-28 2014-02-01 10:40
 
273 제작 문의드립니다 1
지치
2738   2014-01-26 2014-01-26 20:03
현재는 카본차를 타고있는데데 후..... 도저히 예전에 타던 크로몰리사이클을 못잊어서 문의드립니다 키는 170이고 인심은78정도됩니다 약간 프레임은 작게 스템을 100이상 쓰는걸 좋아하는데 음 탑510에 480 이러케 가능하신지요 아 그리고 체인스테이 싯스테...  
272 경륜 프레임 수리 문의 드려요 1 file
살려주세요저의애마를
2910   2014-01-25 2014-01-26 19:59
 
271 270번 질문 추가사진-2 4 file
자탄여풍
2829   2014-01-25 2014-05-15 08:30
 
270 270번 질문 추가사진-1 file
자탄여풍
2591   2014-01-25 2014-01-25 08:05
 
269 새벽에 잠이 깨서... file
자탄여풍
2563   2014-01-25 2014-01-25 19:27
 
268 스탬 제작 가능여부 문의 1
김반장
2304   2014-01-23 2014-01-24 19:46
http://www.flickr.com/photos/mapcycles/4360157015/in/photostream/ http://www.flickr.com/photos/mapcycles/4360897314/in/photostream/ 요런 스탬의 경우(재질은 크로몰리라고 하네요. 스탬용으로 나와 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주문제작 의뢰를 하게 되...  
267 견적 문의드립니다. 1 file
견적
2473   2014-01-20 2014-01-22 14:21
 
266 접이식 프레임 제작 가능여부 문의 1
나그네
2445   2014-01-20 2014-01-22 14:12
다혼 접이식 프래임 형태로 프레임 제작이 가능할까요? 재질은 크로몰리. 티탄 둘다 문의 드립니다. 프레임에 들오가는 부품들은 모두 다혼 부품류를 사용할 예정이구요  
265 미니벨로 프래임 제작 하고 싶어요 2
qq
2687   2014-01-16 2014-01-17 07:49
안녕하세요 크로몰리 미니벨로 프래임 제작 하고 싶습니다. 2대를 만들 계획 이고요, 2대다 클래식 한 느낌 으로 러그방식으로 하고 싶습니다. 프래임 도색은 러그부분은 크롬도금으로 하고 싶은데 가능한지요? 가격과 제작에 얼마나 소요 되는지 알고 싶어요 ...  
264 프레임 체인스테이 가공 및 캔디브레이크 보스 질문입니다. 1 file
수웨드
2579   2014-01-16 2014-01-16 11:37
 
263 크로몰리 recessed브레이크 장착 질문입니다. 1
최진
2227   2014-01-14 2014-01-15 17:53
http://blog.naver.com/chdhdh/140204718675 안녕하세요 크로몰리 프레임의 클래식 로드바이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달려있는 앞, 뒤non recessed브레이크를 recessed로 바꾸려니 구멍이 작네요 혹시 두부공에서 구멍을 넓히는 작업이 가능한지 해서 여...  
262 켄티 보스, 물받이 장착용 아잇렛 용접 가능할까요? 1
무아
3416   2014-01-12 2014-01-12 20:23
저렴한 빈티지 로드바이크(700c 휠셋 사용)입니다. 포크는 따로 구해서 물받이며 캔티 브레이크, 프론트 랙을 장착했는데... 리어는 타이어(23c)와 켈리퍼브렉 암 사이의 공간이 너무 좁아서 물받이 달기가 난감하네요.ㅠㅠ 그래서 마지못해 뒷쪽만 찍찍이 물...  
261 문의좀 드리려구요 1
경륜
3194   2014-01-08 2014-01-08 22:03
혹시 경륜프레임 수리도 되나요..?? 탑튜브와 다운튜브가 조금 먹어서 수리를 해야되서요  
260 규격에 대한 질문입니다. 4
워너비랜드너
3500   2014-01-06 2014-01-06 17:10
프레임 빌딩시에 사용하게 되는 부품들의 규격이 궁금합니다. 또 티탄과 크로몰리의 규격이 같은지도요. 알고 싶은 규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헤드셋 : 1인치 or 1-1/8인치 인지... BB : 잉글리쉬 or 이탈리안 타입인지... 싯포스트 : --mm 행거 : 프레임 일체...  
259 혹시...체인링가드 제작가능한가요? 1
권상준
4656   2013-12-23 2013-12-26 06:18
안녕하세요~자전거 공방이랑 대문을 보고 혹시나 하늠 마음에 글을 씁니다. 제가 캄파크랭크를 사용중인데(BDC135) 맞는 체인링 가드가 없어서...혹시 제작 가능한가 하고 질문 남깁니다.  
258 포크관련 문의 1
d4c
4638   2013-12-19 2013-12-26 06:17
커스텀프레임에 급관심이 생겨 돈을 모으던중 뜻밖의 난관을 만났네요;; 다름아니라 프레임제작에 포크도 포함된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큰 착각을 하고있었네요;; 그래서 프레임만 빌딩하고 포크는 기성품을 사용할까생각중입니다만..... 여기저기 찾아봐도 650...  
257 제작문의 1 file
양군80
4988   2013-12-14 2013-12-17 13:42
 
256 크랭크암나사선복구 1
치타
4834   2013-12-13 2013-12-17 13:45
안녕하세요 크랭크암 나서선이 뭉게져서 복구를 하고싶은데 복구 할수 있을까요?? 왼쪽크랭크암이며 비비와 크랭크 넣는곳 나사선이 뭉게졌습니다. 복구할수 있다면 가격과소요시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255 크로몰리 프레임 탑튜브 크랙 수리문의 1 file
sjt
5543   2013-12-01 2013-12-17 1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