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34 |
꼭 만들고 싶은 자전거가 있는데 가능할까요?
2
|
신영택 | 1728 | | 2014-05-23 | 2014-05-27 09:43 |
|
|
| 333 |
카본도 취급, 가공 가능하십니까?
1
|
woaksk11 | 2451 | | 2014-05-22 | 2014-05-23 15:06 |
|
안녕하세요. 저는 대구에 사는 자전거를 즐겨타는 대학생입니다. 제가 자전거 소재등을 알아보다가 카본이라는 소재를 알게 되었습니다. 꾀나 비싸다고 들었는데 이걸로 로드 자전거를 디자인, 셋팅, 제작하면 얼마쯤 소요될까요?
|
| 332 |
견적문의
3
|
깜태 | 2221 | | 2014-05-21 | 2014-05-23 15:53 |
|
제가자이언트scr정도생각하고있는데견적이얼마나나올까요
|
| 331 |  |
제작문의~
1
|
주정뱅이힙합 | 2079 | | 2014-05-20 | 2014-05-22 06:26 |
|
|
| 330 |
dp780으로 프렘빌딩 가능한가요?
1
|
안빵 | 2366 | | 2014-05-20 | 2014-05-22 06:24 |
|
dp780소재로 프레임 빌딩이 가능한지, 하다면 프레임 포크 합하여 가격이 어느정도 할런지 궁금해요! 아, 스타일은 클래식 로드(수평탑)루다가.ㅋ
|
| 329 |
프레임 주문제작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1
|
겨울사탕 | 2387 | | 2014-05-16 | 2014-05-19 19:21 |
|
자전거 프레임은 아니지만, 같은 재질을 이용하는 프레임을 만들어서 휠체어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스틸, 카본, 티타늄, 알루미늄이 자전거에서 주요한 재질로 알고있습니다. 휠체어도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해서 말씀드립니다.(검색능력이 딸리는건지,...
|
| 328 |
안녕하세요^^
1
|
agatha | 1943 | | 2014-05-16 | 2014-05-19 19:14 |
|
안녕하세요^^ 저희는 동덕여자대학교 학생들입니다. 전화를 먼저 드리는 것이 나을지 고민 끝에 조심스레 글을 남깁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가 현재 청년사업가들을 주제로 UCC제작 중인데요. 수제자전거를 제작하는 가게가 있다는 것을 TV를 통해 알게 되었...
|
| 327 |
아이렛을 달고 싶어요
1
|
자탄여풍 | 2099 | | 2014-05-15 | 2014-05-19 19:14 |
|
안녕하세요 지난 설날 직 후에 봐주셨던 SANNOW 는 싯 스테이를 반듯하게 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머드가드를 달았더니 자전거가 더 이뻐 졌습니다. 다만 아이렛이 없어서 클램프를 사용하였더니 흔들리고, 눈에 거슬려요 아이렛을 용접하여 붙일 수있나요...
|
| 326 |
견학을 가보고 싶습니다
1
|
긍정의끝 | 1612 | | 2014-05-13 | 2014-05-19 19:11 |
|
저는 지금 정비교육을 받고 있는 사람입니다 정비도 아직 저에겐 배워야할 부분이지만 프레임 빌딩 하시는것 한번 옆에서 심부름이라도 하면서 보고싶은데 가능 한가요?
|
| 325 |  |
수리문의드립니다.
1
|
조선신사 | 1607 | | 2014-05-12 | 2014-05-19 19:04 |
|
|
| 324 |
제작가능할까요?
1
|
구하고싶다 | 1958 | | 2014-05-07 | 2014-05-19 19:03 |
|
|
| 323 |
카세트 교체
2
|
민형은 | 1727 | | 2014-05-07 | 2014-05-07 21:42 |
|
안녕하세요 제 자전거가 11-25인데 11-32로 바꿀수 있나요? 바꾸게 되면 체인도 같이 바꿔야 하는지요?
|
| 322 |
안녕하세요.
1
|
복치 | 1643 | | 2014-05-03 | 2014-05-04 17:35 |
|
안녕하세요? 명지대에 4학년으로 재학중인 26살 대학생입니다. 우선 구입관련 내용이 아니라 죄송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한국장학재단에서 주최로하는 '지구별꿈도전'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제가 팀을 만들어서 이번에 공모전에 참가하려고하는...
|
| 321 |  |
스캇 싯포스트 수리 문의입니다
1
|
옥동자 | 1985 | | 2014-05-03 | 2014-05-04 17:33 |
|
|
| 320 |
문의드립니다
1
|
디레또 | 1998 | | 2014-05-02 | 2014-05-04 17:30 |
|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지오스 스틸로 프레임을 얻어서 이래저래 부품들 모으고 조립을 할 예정입니다. 두부공에서 점검 및 조립서비스를 받고 싶은데 걸리는 것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싯포스트 구경이 26.6 이라 기존의 27.2 싯포를 가공해서 장착을 해야하...
|
| 319 |
묶음정비
1
|
달콤유령 | 1723 | | 2014-04-24 | 2014-04-29 06:49 |
|
이번주 주말에 자전거 묶음정비? (5마원짜리)를 받고 싶은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
| 318 |  |
문의드립니다-
2
|
lambretta | 1911 | | 2014-04-22 | 2014-04-27 10:34 |
|
|
| 317 |
Xcr 추가비용 문의
1
|
에드 | 2035 | | 2014-04-22 | 2014-04-26 19:43 |
|
프레임 빌딩시 튜빙을 Xcr로 선택하면 추가비용이 얼마가 나오는지요? 필렛브레이징으로 하려고 하고 포크는 제작하지 않고 기성품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
| 316 |
감사합니다.
1
|
청송 | 2322 | | 2014-04-17 | 2014-04-20 20:04 |
|
린스키 자전거 헤드셋이상 잘고쳐주어 감사합니다.
|
| 315 |  |
프레임 수리 필요한지 확인해주세요
2
|
태환군 | 2287 | | 2014-04-12 | 2014-04-22 15:5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