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 home
  • community
  • 질문과답변
글 수 774
번호
제목
글쓴이
334 꼭 만들고 싶은 자전거가 있는데 가능할까요? 2 file
신영택
1728   2014-05-23 2014-05-27 09:43
 
333 카본도 취급, 가공 가능하십니까? 1
woaksk11
2451   2014-05-22 2014-05-23 15:06
안녕하세요. 저는 대구에 사는 자전거를 즐겨타는 대학생입니다. 제가 자전거 소재등을 알아보다가 카본이라는 소재를 알게 되었습니다. 꾀나 비싸다고 들었는데 이걸로 로드 자전거를 디자인, 셋팅, 제작하면 얼마쯤 소요될까요?  
332 견적문의 3
깜태
2221   2014-05-21 2014-05-23 15:53
제가자이언트scr정도생각하고있는데견적이얼마나나올까요  
331 제작문의~ 1 file
주정뱅이힙합
2079   2014-05-20 2014-05-22 06:26
 
330 dp780으로 프렘빌딩 가능한가요? 1
안빵
2366   2014-05-20 2014-05-22 06:24
dp780소재로 프레임 빌딩이 가능한지, 하다면 프레임 포크 합하여 가격이 어느정도 할런지 궁금해요! 아, 스타일은 클래식 로드(수평탑)루다가.ㅋ  
329 프레임 주문제작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1
겨울사탕
2387   2014-05-16 2014-05-19 19:21
자전거 프레임은 아니지만, 같은 재질을 이용하는 프레임을 만들어서 휠체어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스틸, 카본, 티타늄, 알루미늄이 자전거에서 주요한 재질로 알고있습니다. 휠체어도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해서 말씀드립니다.(검색능력이 딸리는건지,...  
328 안녕하세요^^ 1
agatha
1943   2014-05-16 2014-05-19 19:14
안녕하세요^^ 저희는 동덕여자대학교 학생들입니다. 전화를 먼저 드리는 것이 나을지 고민 끝에 조심스레 글을 남깁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가 현재 청년사업가들을 주제로 UCC제작 중인데요. 수제자전거를 제작하는 가게가 있다는 것을 TV를 통해 알게 되었...  
327 아이렛을 달고 싶어요 1
자탄여풍
2099   2014-05-15 2014-05-19 19:14
안녕하세요 지난 설날 직 후에 봐주셨던 SANNOW 는 싯 스테이를 반듯하게 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머드가드를 달았더니 자전거가 더 이뻐 졌습니다. 다만 아이렛이 없어서 클램프를 사용하였더니 흔들리고, 눈에 거슬려요 아이렛을 용접하여 붙일 수있나요...  
326 견학을 가보고 싶습니다 1
긍정의끝
1612   2014-05-13 2014-05-19 19:11
저는 지금 정비교육을 받고 있는 사람입니다 정비도 아직 저에겐 배워야할 부분이지만 프레임 빌딩 하시는것 한번 옆에서 심부름이라도 하면서 보고싶은데 가능 한가요?  
325 수리문의드립니다. 1 file
조선신사
1607   2014-05-12 2014-05-19 19:04
 
324 제작가능할까요? 1 file
구하고싶다
1958   2014-05-07 2014-05-19 19:03
 
323 카세트 교체 2
민형은
1727   2014-05-07 2014-05-07 21:42
안녕하세요 제 자전거가 11-25인데 11-32로 바꿀수 있나요? 바꾸게 되면 체인도 같이 바꿔야 하는지요?  
322 안녕하세요. 1
복치
1643   2014-05-03 2014-05-04 17:35
안녕하세요? 명지대에 4학년으로 재학중인 26살 대학생입니다. 우선 구입관련 내용이 아니라 죄송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한국장학재단에서 주최로하는 '지구별꿈도전'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제가 팀을 만들어서 이번에 공모전에 참가하려고하는...  
321 스캇 싯포스트 수리 문의입니다 1 file
옥동자
1985   2014-05-03 2014-05-04 17:33
 
320 문의드립니다 1
디레또
1998   2014-05-02 2014-05-04 17:30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지오스 스틸로 프레임을 얻어서 이래저래 부품들 모으고 조립을 할 예정입니다. 두부공에서 점검 및 조립서비스를 받고 싶은데 걸리는 것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싯포스트 구경이 26.6 이라 기존의 27.2 싯포를 가공해서 장착을 해야하...  
319 묶음정비 1
달콤유령
1723   2014-04-24 2014-04-29 06:49
이번주 주말에 자전거 묶음정비? (5마원짜리)를 받고 싶은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318 문의드립니다- 2 file
lambretta
1911   2014-04-22 2014-04-27 10:34
 
317 Xcr 추가비용 문의 1
에드
2035   2014-04-22 2014-04-26 19:43
프레임 빌딩시 튜빙을 Xcr로 선택하면 추가비용이 얼마가 나오는지요? 필렛브레이징으로 하려고 하고 포크는 제작하지 않고 기성품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316 감사합니다. 1
청송
2322   2014-04-17 2014-04-20 20:04
린스키 자전거 헤드셋이상 잘고쳐주어 감사합니다.  
315 프레임 수리 필요한지 확인해주세요 2 file
태환군
2287   2014-04-12 2014-04-22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