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 home
  • community
  • 질문과답변
글 수 774
번호
제목
글쓴이
354 안녕하세요~ 답변좀부탁드립니다~ 2
락순
1720   2014-06-17 2014-06-17 12:07
제가 보유한 기종은 팻바이크 우라노라고 합니다 지금 플랫바 장착인데요 드롭바로 교체하고싶어 살사 우드치퍼2 드롭바를 해외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드롭바장착시 시마노 듀얼시프트로 장착생각중이거든요 우선 지금 자전거엔 앞변속기가 스램×7 2단변속기 ...  
353 괴상하지만.. 꼭 해보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1 file
자쟁이
1579   2014-06-16 2014-06-17 10:54
 
352 앞바퀴 체결부위에 대한 질문;; 2 file
수륙챙이
1525   2014-06-15 2014-06-18 11:00
 
351 헤드셋 교체 문의 2
쌘더슨
1686   2014-06-15 2014-06-16 09:09
안녕하세요, 헤드셋 교체 문의 드립니다~ 교체하려고 부품도 준비해놓았는데 집에서는 작업하는게 영 쉽지 않네요..(공구도 없고) 자전거와 부품 가지고 가면 교체 가능할지 문의 드립니다~ 1 1/8 쓰레드리스 타입이고 헤드셋 및 포크에 크라운레이스도 분리/...  
350 크로몰리 프레임 정비관련 문의드립니다. 1 file
라이너스
21220   2014-06-13 2014-06-15 22:29
 
349 프레임수리 문의드려요 1
마빈
1588   2014-06-12 2014-06-15 14:14
다운튜브 보스 하나가 탭드릴이 박혀 부러짐-->수리 또는 교환 리어 브레이크 보스 추가 포크 브레이크 홀 수리 위 세가지 입니다. 제일 급한거는 다운튜브 보스 네요 ㅜㅜ 가능한지 확인와 가격문의 드립니다  
348 문의 드립니다. 1
잘타냥
1654   2014-06-11 2014-06-15 14:07
안녕하세요 ^^ 수고가 많으시네요 다혼 뮤p27 미니벨로를 타고있습니다. 미니벨로 탑튜브 중간에 폴딩부위에서 소리가 많이 납니다. 폴딩부분 핀이 부러저 A/S도 받아봤아봤고요 삐걱 삐걱 소리가 너무신경에거슬리네요 장거리는 타면 끝판에 소리가 더 심하네...  
347 안녕하세요 1
윤목공
1506   2014-06-11 2014-06-15 13:59
안녕하세요 우선 저는 현재 대학교에서 공예를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제가 이번에 졸업작품으로 자전거를 제작을하는데 프레임을 디자인해서 제작하려고 합니다. 혹 제가 공방에 찾아가서 의뢰와 함께 제가 도우면서 제작하고싶은데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  
346 폴딩 핸들바 제작 문의 1 file
에티
1636   2014-06-10 2014-06-10 16:04
 
345 제작 문의 드립니다. 1 file
베어맨
1590   2014-06-08 2014-06-10 16:02
 
344 프레임 제작 1
rct1.0 custom
1695   2014-06-08 2014-06-10 16:01
소재는 상관없이 픽시프레임 최저가로 얼마에 가능한가요  
343 20인치 픽시 프레임을 주문하고싶습니다. 1
아운
1821   2014-06-06 2014-06-07 11:31
20인치(451)픽시 프레임을 주문하고싶습니다. 사이즈는 싯튜브 54, 유효 탑튜브는 560정도로 생각하고있고, 앞 뒤 모두 캘리퍼 브레이크를 장착할 생각입니다. 스테인리스 튜빙(Xcr)이 사용한지 궁금하고, 견적은 어느정도 나올까요?  
342 드랍아웃 교체 수리 문의드립니다. 1 file
209
1727   2014-06-06 2014-06-07 11:14
 
341 의뢰드리고 싶습니다- 1
lambretta
1553   2014-06-05 2014-06-07 11:13
http://dooboogong.com/xe/123006 예전에 문의 드렸던 것처럼 의뢰를 드리려고 해요. 작업기간이 대략 얼마나 소요될까요~? 지방이라, contact에 있는 주소로 택배 보내면 될런지요?  
340 드롭아웃 리빌딩 질문입니다 1
rct1.0 custom
1750   2014-06-03 2014-06-07 11:13
현재 제 자전거는 rct1.0입니다 6061알루구요 다름이아니라 제 저전거 뒷 스포크(드롭아웃)가 사선모양입니다 픽시처럼 수평 드롭아웃으로 만드려면 얼마나 들까요? 학생인데 전주살아서 택배로 보낼건데 며칠정도 걸릴까요?  
339 문의드립니다. 1
플라네테스
1963   2014-06-03 2014-06-07 11:12
맞춤형 로드 구매를 고려 중인데요... 혹시나 캄파놀로 벨로체 그룹셋에 캄신휠셋 등으로 구성할 경우 대략적인 가격이 어떻겠될까요?  
338 안녕하세요 1
회사원
1569   2014-06-01 2014-06-07 11:09
주문제작 문의드립니다 혹시 픽시도 제작하시는지 픽시 자전거 제작하면 어느정도 가격대가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337 안녕하세요 1 file
레시
1542   2014-05-27 2014-05-31 14:28
 
336 스테인리스 프레임 빌딩. 1
양준승
1774   2014-05-26 2014-05-31 14:27
안녕하세요, 카본보다 쇳덩이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혹시 스테인리스 프레임 빌딩도 가능한지 여쭙고 싶습니다. 물론 무게는 상당하겠지만... 스테인리스 프레임 빌딩이 가능하다면 제작비는 어느정도로 책정이 될지도 궁금합니다. 요컨대 파이어플라이사이...  
335 자전거 제작 문의 드립니다. 1
loanshark
1503   2014-05-25 2014-05-26 19:45
클래식한 크로몰리 프레임이 좋아서 찾다찾다보니 알게되었습니다! 크로몰리 프레임에 로드 구동계까지 장착해서 제작 가능한건가요? 프레임 도색은 원하는대로 가능한가요~~? 자전거를 잘 몰라서 직접 가보고 싶습니다. 편한 마음으로 가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