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54 |
안녕하세요~ 답변좀부탁드립니다~
2
|
락순 | 1720 | | 2014-06-17 | 2014-06-17 12:07 |
|
제가 보유한 기종은 팻바이크 우라노라고 합니다 지금 플랫바 장착인데요 드롭바로 교체하고싶어 살사 우드치퍼2 드롭바를 해외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드롭바장착시 시마노 듀얼시프트로 장착생각중이거든요 우선 지금 자전거엔 앞변속기가 스램×7 2단변속기 ...
|
| 353 |  |
괴상하지만.. 꼭 해보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1
|
자쟁이 | 1579 | | 2014-06-16 | 2014-06-17 10:54 |
|
|
| 352 |  |
앞바퀴 체결부위에 대한 질문;;
2
|
수륙챙이 | 1525 | | 2014-06-15 | 2014-06-18 11:00 |
|
|
| 351 |
헤드셋 교체 문의
2
|
쌘더슨 | 1686 | | 2014-06-15 | 2014-06-16 09:09 |
|
안녕하세요, 헤드셋 교체 문의 드립니다~ 교체하려고 부품도 준비해놓았는데 집에서는 작업하는게 영 쉽지 않네요..(공구도 없고) 자전거와 부품 가지고 가면 교체 가능할지 문의 드립니다~ 1 1/8 쓰레드리스 타입이고 헤드셋 및 포크에 크라운레이스도 분리/...
|
| 350 |  |
크로몰리 프레임 정비관련 문의드립니다.
1
|
라이너스 | 21220 | | 2014-06-13 | 2014-06-15 22:29 |
|
|
| 349 |
프레임수리 문의드려요
1
|
마빈 | 1588 | | 2014-06-12 | 2014-06-15 14:14 |
|
다운튜브 보스 하나가 탭드릴이 박혀 부러짐-->수리 또는 교환 리어 브레이크 보스 추가 포크 브레이크 홀 수리 위 세가지 입니다. 제일 급한거는 다운튜브 보스 네요 ㅜㅜ 가능한지 확인와 가격문의 드립니다
|
| 348 |
문의 드립니다.
1
|
잘타냥 | 1654 | | 2014-06-11 | 2014-06-15 14:07 |
|
안녕하세요 ^^ 수고가 많으시네요 다혼 뮤p27 미니벨로를 타고있습니다. 미니벨로 탑튜브 중간에 폴딩부위에서 소리가 많이 납니다. 폴딩부분 핀이 부러저 A/S도 받아봤아봤고요 삐걱 삐걱 소리가 너무신경에거슬리네요 장거리는 타면 끝판에 소리가 더 심하네...
|
| 347 |
안녕하세요
1
|
윤목공 | 1506 | | 2014-06-11 | 2014-06-15 13:59 |
|
안녕하세요 우선 저는 현재 대학교에서 공예를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제가 이번에 졸업작품으로 자전거를 제작을하는데 프레임을 디자인해서 제작하려고 합니다. 혹 제가 공방에 찾아가서 의뢰와 함께 제가 도우면서 제작하고싶은데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
|
| 346 |  |
폴딩 핸들바 제작 문의
1
|
에티 | 1636 | | 2014-06-10 | 2014-06-10 16:04 |
|
|
| 345 |  |
제작 문의 드립니다.
1
|
베어맨 | 1590 | | 2014-06-08 | 2014-06-10 16:02 |
|
|
| 344 |
프레임 제작
1
|
rct1.0 custom | 1695 | | 2014-06-08 | 2014-06-10 16:01 |
|
소재는 상관없이 픽시프레임 최저가로 얼마에 가능한가요
|
| 343 |
20인치 픽시 프레임을 주문하고싶습니다.
1
|
아운 | 1821 | | 2014-06-06 | 2014-06-07 11:31 |
|
20인치(451)픽시 프레임을 주문하고싶습니다. 사이즈는 싯튜브 54, 유효 탑튜브는 560정도로 생각하고있고, 앞 뒤 모두 캘리퍼 브레이크를 장착할 생각입니다. 스테인리스 튜빙(Xcr)이 사용한지 궁금하고, 견적은 어느정도 나올까요?
|
| 342 |  |
드랍아웃 교체 수리 문의드립니다.
1
|
209 | 1727 | | 2014-06-06 | 2014-06-07 11:14 |
|
|
| 341 |
의뢰드리고 싶습니다-
1
|
lambretta | 1553 | | 2014-06-05 | 2014-06-07 11:13 |
|
http://dooboogong.com/xe/123006 예전에 문의 드렸던 것처럼 의뢰를 드리려고 해요. 작업기간이 대략 얼마나 소요될까요~? 지방이라, contact에 있는 주소로 택배 보내면 될런지요?
|
| 340 |
드롭아웃 리빌딩 질문입니다
1
|
rct1.0 custom | 1750 | | 2014-06-03 | 2014-06-07 11:13 |
|
현재 제 자전거는 rct1.0입니다 6061알루구요 다름이아니라 제 저전거 뒷 스포크(드롭아웃)가 사선모양입니다 픽시처럼 수평 드롭아웃으로 만드려면 얼마나 들까요? 학생인데 전주살아서 택배로 보낼건데 며칠정도 걸릴까요?
|
| 339 |
문의드립니다.
1
|
플라네테스 | 1963 | | 2014-06-03 | 2014-06-07 11:12 |
|
맞춤형 로드 구매를 고려 중인데요... 혹시나 캄파놀로 벨로체 그룹셋에 캄신휠셋 등으로 구성할 경우 대략적인 가격이 어떻겠될까요?
|
| 338 |
안녕하세요
1
|
회사원 | 1569 | | 2014-06-01 | 2014-06-07 11:09 |
|
주문제작 문의드립니다 혹시 픽시도 제작하시는지 픽시 자전거 제작하면 어느정도 가격대가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
| 337 |  |
안녕하세요
1
|
레시 | 1542 | | 2014-05-27 | 2014-05-31 14:28 |
|
|
| 336 |
스테인리스 프레임 빌딩.
1
|
양준승 | 1774 | | 2014-05-26 | 2014-05-31 14:27 |
|
안녕하세요, 카본보다 쇳덩이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혹시 스테인리스 프레임 빌딩도 가능한지 여쭙고 싶습니다. 물론 무게는 상당하겠지만... 스테인리스 프레임 빌딩이 가능하다면 제작비는 어느정도로 책정이 될지도 궁금합니다. 요컨대 파이어플라이사이...
|
| 335 |
자전거 제작 문의 드립니다.
1
|
loanshark | 1503 | | 2014-05-25 | 2014-05-26 19:45 |
|
클래식한 크로몰리 프레임이 좋아서 찾다찾다보니 알게되었습니다! 크로몰리 프레임에 로드 구동계까지 장착해서 제작 가능한건가요? 프레임 도색은 원하는대로 가능한가요~~? 자전거를 잘 몰라서 직접 가보고 싶습니다. 편한 마음으로 가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