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74 |  |
프레임 제작 문의
2
|
하이블린 | 2224 | | 2014-08-03 | 2014-08-12 09:13 |
|
|
| 373 |
디스크 브레이크 마운트 제작
1
|
내맘대로 | 1551 | | 2014-07-31 | 2014-07-31 11:25 |
|
알루미늄은 용접이 안된다는 글을 봤는데 2012년 글이라 희망을 아주 조금 품고 있습니다 ㅜㅜ 포크와 프레임 둘 다 알루미늄 입니다 ㅜㅜ 안되면 어댑터를 달 수는 있지만 영 찝찝해서 맘이 안좋네요 프레임은 소프트라이드 xc 포크는 girvin 포크 입니다 모...
|
| 372 |  |
분해 및 도색 문의드립니다 ~
1
|
김도성 | 1623 | | 2014-07-25 | 2014-07-28 09:27 |
|
|
| 371 |
완차를 만들었을때 가격이 어느정도 나올까요?
1
|
드랑카 | 2033 | | 2014-07-23 | 2014-07-25 11:37 |
|
MTB -> 하이브리드 -> 알루로드를 타다가 기변을 하고자 합니다. 처음에는 프레임카본을 고려했는데, 성격상 속도보다는 랜도너스 성향도 강하고, 옛날(?)만큼 경쟁보다는 자기 만족(?) 경향으로 바뀌고 있다는 생각에 최근들어 크로몰리에 관심이 더 많이 가...
|
| 370 |
크로몰리 디스크마운트 떄문에 문의드립니다.
1
|
로꼬로 | 1686 | | 2014-07-22 | 2014-07-23 11:00 |
|
현재 크로몰리 로드사이클을 타고있는 중인데요 도색을 할 예정인데 그전에 크로몰리 프레임에 디스크브레이크를 달수있게 마운트를 다는곳을 찾고있었는데 여기서 하고있었네요 ㅎㅎ 러그용접된 프레임이구요 도색은 벗겨지는것 상관없구요 앞뒤로 달고싶은데...
|
| 369 |
경륜 프레임이나 큰 사이즈 프레임이 있나요
1
|
커스텀 | 1697 | | 2014-07-19 | 2014-07-19 11:04 |
|
저한테 픽시가 있는데 프레임이 53 사이즈라서 좀 약간 작은편인것 같아서요 그래서 뭔가 픽시 53 사이즈보다 더 큰 프레임을 원하는데 그게 있을까요? 혹시 알아보신거 있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368 |  |
카고바이크 프레임 제작 견적 문의
1
|
응군 | 1913 | | 2014-07-16 | 2014-07-19 11:03 |
|
|
| 367 |  |
프레임의 림브레이크 보스(?) 부품 구할 수 있을런지요?
1
|
songsong | 1621 | | 2014-07-14 | 2014-07-16 00:49 |
|
|
| 366 |  |
어반이나 슬롭스타일 프레임
1
|
데빅 | 1543 | | 2014-07-13 | 2014-07-16 00:42 |
|
|
| 365 |
픽시 프레임 주문제작 고려중인데요.
1
|
아운 | 1634 | | 2014-07-12 | 2014-07-13 11:29 |
|
체인스테이를 수평으로해서 비비쉘높이를 높게 하고싶은데 이경우에 체인스테이의 길이가 줄어들면서 생기는 현상들외에 프레임의 강도면서에서 문제가 있을까요?
|
| 364 |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1
|
전기가대세 | 1600 | | 2014-07-12 | 2014-07-13 11:26 |
|
안녕하세요. 전기자전거로 출퇴근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전기가전거가 한동안 타다 동네 샵 사장님께서 로드를 한번 타보는게 어떻냐고 하시길래 근 2달동안 알아보고 알아보았지만 결국 제마음에 드는게 없었습니다. 일단 무게적인 면에서는 7.5kg 이하가 ...
|
| 363 |  |
이걸 싯포스트라고 해야할지 탑튜브라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제작문의입니다.^^
1
|
얼음신사 | 1673 | | 2014-07-12 | 2014-07-13 11:24 |
|
|
| 362 |
프레임 절단 수리
1
|
바프타는울트라 | 1679 | | 2014-07-09 | 2014-07-10 11:24 |
|
바이크프라이데이사에 에어프라이데이 유저입니다 비비쉘 부위가 잘단이 나버려서 수리여부 여쭤봅니다ㅠㅠ 사진첨부가 되지 않아 연락처 남깁니다 응 ㅡ 사천1 ㅡ 7사삼7
|
| 361 |  |
뒷 브레이크 브릿지 조금 내릴수 있을까요?
2
|
버스냥 | 1687 | | 2014-07-08 | 2014-07-10 13:08 |
|
|
| 360 |  |
크랙수리여부 문의드립니다
1
|
d4c | 1688 | | 2014-07-06 | 2014-07-06 10:59 |
|
|
| 359 |  |
프레임은 아니지만 주문이 가능할지...
1
|
엔오에이치 | 1628 | | 2014-07-02 | 2014-07-03 16:05 |
|
|
| 358 |
질문
1
|
자장구 | 1594 | | 2014-07-01 | 2014-07-02 15:17 |
|
이미 완성되있는 티그용접 크로몰리 프레임에 인터널 케이블 루팅과 스무스웰딩 처리가 가능한가요? 도색은 아직하지않은 상태입니다.
|
| 357 |  |
오버 핸들바 관련 브레이크 설치 견적문의
|
현이 | 1822 | | 2014-06-30 | 2014-06-30 13:15 |
|
|
| 356 |
로드용 자전거를 맞추고 싶습니다.
1
|
평화카페 | 1731 | | 2014-06-18 | 2014-06-26 14:35 |
|
크로몰리 프레임 + 티아그라급 구동계로 맞출경우 얼마 정도 가격이 드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프레임 빌딩 가격이 90만원으로 봤는데, 도색 비용도 포함되어 있는건지요. 로드 자전거의 용도는 자출용, 아마추어 대회 참가, 후에 철인3종 경...
|
| 355 |
교체하고싶습니다
1
|
락순 | 1597 | | 2014-06-17 | 2014-06-26 14:33 |
|
또 문의드립니다 시마노 소라급으로 교체생각하고 있습니다 부품은 제가 준비해서가야하나요 아니면 사장님께서 따로 판매하시는게있으신가요? 브레이크는 디스크라 구매안해도 될것같구요 쉬프트 앞뒤드레일러 스프라켓 바테잎 케이블 정도 교체하면 될듯합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