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94 |  |
티타늄 문의 드립니다
1
|
티타늄 | 2407 | | 2014-09-13 | 2014-09-15 05:53 |
|
|
| 393 |
프레임 개조 질문합니다.
1
|
바이크몽 | 1979 | | 2014-09-13 | 2014-09-15 05:49 |
|
프레임 개조 질문합니다. 현제 하이브리드 자전거 타고있고 타이어는 700x38x 타이어를 사용하고있습니다. 혹시 29인치 mtb타이어나 700x50c 타이어 사용가능하게프레임을 개조할수있을까요??
|
| 392 |
프레임 개조 질문합니다.
|
바이크몽 | 1742 | | 2014-09-13 | 2014-09-13 06:14 |
|
프레임 개조 질문합니다. 현제 하이브리드 자전거 타고있고 타이어는 700x38x 타이어를 사용하고있습니다. 혹시 29인치 mtb타이어나 700x50c 타이어 사용가능하게프레임을 개조할수있을까요??
|
| 391 |  |
자전거 리어스프링 부착 문의드립니다.
1
|
옥천냉면 | 1954 | | 2014-09-05 | 2014-09-06 06:50 |
|
|
| 390 |
라이트스피드 스와니 프레임 뒷삼각부분 제작
2
|
청솔모 | 2427 | | 2014-09-04 | 2014-09-06 10:13 |
|
제가 티탄 프레임 라이트스피드 스와니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원래 프레임사이즈가 스몰인데 뒷삼각부분을 미듐사이즈에 장착한것으로 조립을 하여 뒷쪽 바퀴를 장착하면 바퀴가 한쪽으로 치우쳐서 있습니다.그래서 뒷쪽 부분을 새롭게 크로몰리로 제작해서 ...
|
| 389 |  |
처음으로 픽시 한대 제작해보려합니다 ...
1
|
파순 | 2201 | | 2014-09-01 | 2014-09-03 11:39 |
|
|
| 388 |
안녕하세요^^ 문의좀 드립니다~
1
|
k9999 | 2150 | | 2014-08-27 | 2014-08-27 15:14 |
|
새로 신규가입을하고 들뜬마음에 문의글 남기려고 합니다^^ 저역시 소문듣고 왔습니다~~ 우리나라에.. 자전거 공방이 있을줄이야.. 상상도 못했었던일이라.. 좀 놀랐었구요!!!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문의 드리겠습니다.. 크로몰리 로드프레임이 있습...
|
| 387 |  |
제작문의드립니다.
2
|
junjun | 1788 | | 2014-08-26 | 2014-09-01 12:31 |
|
|
| 386 |
레이놀즈 튜빙 사용여부 관련
1
|
ELI | 2045 | | 2014-08-26 | 2014-08-27 15:07 |
|
프레임 제작시 레이놀즈 853 튜빙으로 빌딩 하고 싶은데 예전에 레이놀즈는 취급 안하신다고 본 것같은 기억이있네요 요즘도 레이놀즈 튜빙은 취급안하시나요??
|
| 385 |  |
견적 및 여러가지 문의 드립니다
1
|
한실장 | 1814 | | 2014-08-25 | 2014-08-27 15:06 |
|
|
| 384 |  |
크로몰리 프레임 제작 문의드립니다.~~
1
|
크로모으리 | 2202 | | 2014-08-25 | 2014-08-27 14:42 |
|
|
| 383 |
프레임 제작 문의 드립니다.
1
|
슈퍼라이더 | 1894 | | 2014-08-24 | 2014-08-27 14:41 |
|
현재 군복무중인 21살 청년입니다. 입대전부터 원래 자전거를 탔엇는데 입대 후 돈을모으다 보니 자전거가 너무 타고싶어 이렇게 문의를 드립니다. 프레임을 빌딩하고 싶습니다. 현재 퍼슛 프레임을 생각하고 있는데 프레임 제작에 포크제작도 포함된 것인가...
|
| 382 |
1인치 포크 커팅및 나사산가공 공임 문의 드립니다.
1
|
카챠토레 | 2261 | | 2014-08-20 | 2014-08-23 13:46 |
|
프레임까지 들고가는건 힘들것 같구요. 헤드튜브 길이가 118mm 이고 헤드셋은 캄파 슈퍼레코드입니다. 그래도 프레임까지 가져가야 하나요??? 아무튼 공임을 알고 싶어요. 알려주세용
|
| 381 |
미니벨로 타이어와 튜브를 찾고있습니다..
1
|
rino | 1837 | | 2014-08-20 | 2014-08-23 13:43 |
|
안녕하세요. 찾고있는 타이어가 20인치 451 1인치 입니다.. 현재 켄다크리테리움 쓰고 있구요. 타이어마모상태는 양호한테 옆에 실금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갈아끼우는김에 튜브도 갈아치우려고 하구요. 이래저래 집 근처 매장에선 1인치 타이어와 튜브를 팔...
|
| 380 |
티탄 프레임 견적 문의드립니다.
1
|
이터널 | 2161 | | 2014-08-19 | 2014-08-23 13:40 |
|
탑54 싵54 수평탑 로드프레임 제작시 무게가 얼마정도 나올지요? 포크, 싯포, 스템은 티탄으로 제작하지 않는건가요? 티탄 프레임도 인터널 케이블링으로 가능한지요? 티탄 프레임 탑 싵 다운 튜브 직경은 어떻게 되는지요?
|
| 379 |  |
체인스테이 간격 조정
1
|
Frank | 1849 | | 2014-08-19 | 2014-08-22 01:06 |
|
|
| 378 |
죽은 제 자식놈을 살려보고자 어렵게 이 곳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1
|
호호아줌마 | 1838 | | 2014-08-17 | 2014-08-22 01:05 |
|
안녕하세요, 픽시바이크인 루시를 탔던 사람입니다. 우연찮게 인터넷에서 슈힌델하우어라는 벨트드라이브 자전거를 보고 뭐에 홀렸는지 제 자전거 체인을 뽑았습니다.ㅡㅡ;; 벨트드라이브를 나도 달아야겠다는 생각에... 자전거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
| 377 |  |
프레임 제작 문의 드립니다.
1
|
kanelria | 1637 | | 2014-08-14 | 2014-08-16 11:40 |
|
|
| 376 |  |
프레임 주문제작 부탁드려요 사진참고
1
|
픽시드 | 1602 | | 2014-08-12 | 2014-08-13 12:24 |
|
|
| 375 |
드랍아웃 교체아닌 수리 질문입니다.
1
|
미스터따르릉 | 1607 | | 2014-08-12 | 2014-08-13 12:25 |
|
구형랠리 하이텐강 프레임을 105그룹셋으로 업글 과정에서 드랍아웃부분이 안쪽으로 휘어있어서 130미리가 나오질 않습니다 섣불리 만졌다간 더 망칠거 같아서 문의 드립니다. 혹시 휘어진 드랍아웃 수리도 하시는지요?? 수리여부와 비용 문의 드립니다. 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