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 home
  • community
  • 질문과답변
글 수 774
번호
제목
글쓴이
394 티타늄 문의 드립니다 1 file
티타늄
2407   2014-09-13 2014-09-15 05:53
 
393 프레임 개조 질문합니다. 1
바이크몽
1979   2014-09-13 2014-09-15 05:49
프레임 개조 질문합니다. 현제 하이브리드 자전거 타고있고 타이어는 700x38x 타이어를 사용하고있습니다.  혹시 29인치 mtb타이어나 700x50c 타이어 사용가능하게프레임을 개조할수있을까요??  
392 프레임 개조 질문합니다.
바이크몽
1742   2014-09-13 2014-09-13 06:14
프레임 개조 질문합니다. 현제 하이브리드 자전거 타고있고 타이어는 700x38x 타이어를 사용하고있습니다.  혹시 29인치 mtb타이어나 700x50c 타이어 사용가능하게프레임을 개조할수있을까요??  
391 자전거 리어스프링 부착 문의드립니다. 1 file
옥천냉면
1954   2014-09-05 2014-09-06 06:50
 
390 라이트스피드 스와니 프레임 뒷삼각부분 제작 2
청솔모
2427   2014-09-04 2014-09-06 10:13
제가 티탄 프레임 라이트스피드 스와니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원래 프레임사이즈가 스몰인데 뒷삼각부분을 미듐사이즈에 장착한것으로 조립을 하여 뒷쪽 바퀴를 장착하면 바퀴가 한쪽으로 치우쳐서 있습니다.그래서 뒷쪽 부분을 새롭게 크로몰리로 제작해서 ...  
389 처음으로 픽시 한대 제작해보려합니다 ... 1 file
파순
2201   2014-09-01 2014-09-03 11:39
 
388 안녕하세요^^ 문의좀 드립니다~ 1
k9999
2150   2014-08-27 2014-08-27 15:14
새로 신규가입을하고 들뜬마음에 문의글 남기려고 합니다^^ 저역시 소문듣고 왔습니다~~ 우리나라에.. 자전거 공방이 있을줄이야.. 상상도 못했었던일이라.. 좀 놀랐었구요!!!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문의 드리겠습니다.. 크로몰리 로드프레임이 있습...  
387 제작문의드립니다. 2 file
junjun
1788   2014-08-26 2014-09-01 12:31
 
386 레이놀즈 튜빙 사용여부 관련 1
ELI
2045   2014-08-26 2014-08-27 15:07
프레임 제작시 레이놀즈 853 튜빙으로 빌딩 하고 싶은데 예전에 레이놀즈는 취급 안하신다고 본 것같은 기억이있네요 요즘도 레이놀즈 튜빙은 취급안하시나요??  
385 견적 및 여러가지 문의 드립니다 1 file
한실장
1814   2014-08-25 2014-08-27 15:06
 
384 크로몰리 프레임 제작 문의드립니다.~~ 1 file
크로모으리
2202   2014-08-25 2014-08-27 14:42
 
383 프레임 제작 문의 드립니다. 1
슈퍼라이더
1893   2014-08-24 2014-08-27 14:41
현재 군복무중인 21살 청년입니다. 입대전부터 원래 자전거를 탔엇는데 입대 후 돈을모으다 보니 자전거가 너무 타고싶어 이렇게 문의를 드립니다. 프레임을 빌딩하고 싶습니다. 현재 퍼슛 프레임을 생각하고 있는데 프레임 제작에 포크제작도 포함된 것인가...  
382 1인치 포크 커팅및 나사산가공 공임 문의 드립니다. 1
카챠토레
2261   2014-08-20 2014-08-23 13:46
프레임까지 들고가는건 힘들것 같구요. 헤드튜브 길이가 118mm 이고 헤드셋은 캄파 슈퍼레코드입니다. 그래도 프레임까지 가져가야 하나요??? 아무튼 공임을 알고 싶어요. 알려주세용  
381 미니벨로 타이어와 튜브를 찾고있습니다.. 1
rino
1837   2014-08-20 2014-08-23 13:43
안녕하세요. 찾고있는 타이어가 20인치 451 1인치 입니다.. 현재 켄다크리테리움 쓰고 있구요. 타이어마모상태는 양호한테 옆에 실금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갈아끼우는김에 튜브도 갈아치우려고 하구요. 이래저래 집 근처 매장에선 1인치 타이어와 튜브를 팔...  
380 티탄 프레임 견적 문의드립니다. 1
이터널
2161   2014-08-19 2014-08-23 13:40
탑54 싵54 수평탑 로드프레임 제작시 무게가 얼마정도 나올지요? 포크, 싯포, 스템은 티탄으로 제작하지 않는건가요? 티탄 프레임도 인터널 케이블링으로 가능한지요? 티탄 프레임 탑 싵 다운 튜브 직경은 어떻게 되는지요?  
379 체인스테이 간격 조정 1 file
Frank
1849   2014-08-19 2014-08-22 01:06
 
378 죽은 제 자식놈을 살려보고자 어렵게 이 곳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1
호호아줌마
1838   2014-08-17 2014-08-22 01:05
안녕하세요, 픽시바이크인 루시를 탔던 사람입니다. 우연찮게 인터넷에서 슈힌델하우어라는 벨트드라이브 자전거를 보고 뭐에 홀렸는지 제 자전거 체인을 뽑았습니다.ㅡㅡ;; 벨트드라이브를 나도 달아야겠다는 생각에... 자전거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377 프레임 제작 문의 드립니다. 1 file
kanelria
1636   2014-08-14 2014-08-16 11:40
 
376 프레임 주문제작 부탁드려요 사진참고 1 file
픽시드
1602   2014-08-12 2014-08-13 12:24
 
375 드랍아웃 교체아닌 수리 질문입니다. 1
미스터따르릉
1607   2014-08-12 2014-08-13 12:25
구형랠리 하이텐강 프레임을 105그룹셋으로 업글 과정에서 드랍아웃부분이 안쪽으로 휘어있어서 130미리가 나오질 않습니다 섣불리 만졌다간 더 망칠거 같아서 문의 드립니다. 혹시 휘어진 드랍아웃 수리도 하시는지요?? 수리여부와 비용 문의 드립니다. 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