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34 |
프레임빌딩문의
1
|
ㅎㅎ | 571 | | 2015-06-17 | 2015-06-25 15:07 |
|
레이저프레임 빌딩은 얼마정도 드나요?
|
| 433 |  |
프레임 개조 문의
1
|
박성욱 | 534 | | 2015-06-14 | 2015-06-15 17:24 |
|
|
| 432 |  |
프레임 제작 문의
|
최태성 | 470 | | 2015-06-12 | 2015-06-12 13:51 |
|
|
| 431 |
포크제작 문의 입니다.
1
|
hugh | 410 | | 2015-06-10 | 2015-06-15 17:20 |
|
안녕하세요 포크제작 문의때문에 글 남깁니다. 혹시 크로몰리 포크만 따로 제작 가능 하신지요?
|
| 430 |
팔코나 짚 프레임도 가능한가요?
1
|
주혁 | 568 | | 2015-06-04 | 2015-06-04 19:32 |
|
구매하기엔 너무 부담스러워서 혹시 주문제작하면 좀더 저렴해질까 해서요 http://www.ebay.com/itm/New-2015-Black-Adult-Carbon-Fiber-Road-Bike-Falco-V-Frameset-Size-M/301633637119?_trksid=p2047675.c100011.m1850&_trkparms=aid%3D222007%26algo%3...
|
| 429 |  |
제작문의드립니다.
|
signalcap | 618 | | 2015-06-03 | 2015-06-03 21:09 |
|
|
| 428 |
프레임 빌더
1
|
자덕 | 581 | | 2015-05-21 | 2015-06-04 19:31 |
|
저.. 프레임 빌더가 꿈인 청소년입니다. 프레임 빌더가 되기 위해서 구체적으로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정말 막막합니다. 허헣.. 알려주세요
|
| 427 |
취업문의드립니다.
1
|
마카프라마 | 611 | | 2015-05-19 | 2015-06-04 19:31 |
|
꼭 일해보고싶은곳입니다. 자전거를 손보고 정비하는데 행복을느끼며 살아왔습니다. 물론 잘 못합니다. 근데 한번 제대로 해보고싶습니다. 전혀 준비된게 없지만 이 회사에 들어갈 수 있다면 준비하고 오겠습니다. 어떤 걸 준비해야하는지 어떤 기술이 필요한...
|
| 426 |
공임비용 문의 드립니다.
1
|
뭉뭉차차 | 455 | | 2015-05-19 | 2015-06-04 19:30 |
|
안녕하세요.문의 드립니다. 브롬톤 p6r에서 m6r로 교체하려고 합니다. m용 포스트 및 핸들,그립은 모두 구비해 놓은 상태입니다. 공임비용은 어느정도 소용되는지 궁금합니다.
|
| 425 |
러그 문의 드립니다
1
|
산모기 | 417 | | 2015-05-18 | 2015-06-04 19:27 |
|
안년하세요 크로몰리 러그로 프레임 제작 하려는데 러그 모양은 한가지 인가요 특이한 러그모양 쓰고 싶어서요 혹시 한가지라면 러그만 따로 구해서 들고가면 제작이 가능 할까요?
|
| 424 |
브롬톤 리어 허브사이즈
1
|
엽승 | 530 | | 2015-05-17 | 2015-06-04 19:27 |
|
안녕하세요 브롬톤이 뒤 허브 드롭아웃(간격)이 110mm정도 인데 135mm로 늘리거나 따로 제작이나 가능할수있을까요? 폴딩에만 지장없게 하고싶은데요 135mm허브 모터를 부착하고 싶어서요
|
| 423 |
프레임개조 질문입니다
1
|
최문근 | 355 | | 2015-05-12 | 2015-05-15 18:31 |
|
안녕하세요 현재 벨로라인 루시 470사이즈로 갖고있습니다 탑튜브에 슬로핑이 있는데 탑튜브를 아예 들어내서 수평탑으로 개조하여 용접하고 싶습니다 어렵다는 것을 알지만 예전부터 실행에 옮기고 싶었습니다 예상하시는 비용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422 |
로드러그드프레임제작비용
1
|
김지열 | 550 | | 2015-04-27 | 2015-05-02 18:25 |
|
튜빙등급?마다가격이틀린것같은데 포크 프레임 도색까지150이하로가능할까요
|
| 421 |  |
브롬톤 리어캐리어 제작 문의드립니다.
1
|
뱅기광 | 888 | | 2015-04-26 | 2015-05-02 18:25 |
|
|
| 420 |
안녕하세요. 프레임 제작 관련 문의드립니다.
2
|
하늘아저씨 | 846 | | 2015-04-21 | 2015-05-04 09:21 |
|
안녕하세요. 프레임 제작 관련해서 문의 사항이 있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직접 찾아가서 얘기를 나누는게 더 좋겠지만 그 전에 몇가지 먼저 확인하고 싶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1. 제작하고자 하는 형태는 일단 일반적인 클래식 로드 프레임과 다르지 않습니...
|
| 419 |
안녕하세요, 프레임제작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1
|
ABS가자 | 446 | | 2015-04-17 | 2015-04-30 17:04 |
|
이번에 연구를 진행하면서 프레임 제작이 필요하게 되었는데요. http://www.inteco.com.pl/products/abs-antilock-braking-system/ 여기에 보이는 프레임과 비슷하게 견적의뢰를 하고 싶습니다. 예상되는 크기는 600x370x580 mm 입니다. 제작에 소요되는 시간,...
|
| 418 |
혹시 제작도 가능하신가요?
1
|
김회성 | 394 | | 2015-04-15 | 2015-04-30 17:02 |
|
저는 하지절단 장애2급인데 핸드싸이클을 제작하고 싶은데요 프레임 만이라도 기존에 있던것이 아니라 저랑 충분한 이야기를 나누고 제작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417 |
스프라켓 질문
1
|
베조스 | 304 | | 2015-04-15 | 2015-04-30 17:01 |
|
안녕하세요 ^^ 지금 사용하고 있는 스프라켓이 6단인데 1단으로, 즉 코그 한장으로만 바꾸고 크랭크는 2장이나 3장으로 쓰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여기 두부공에서 하고 싶습니다.
|
| 416 |
자전거 여행에 적합한 자전거
1
|
갸아 | 450 | | 2015-04-09 | 2015-04-13 07:18 |
|
내년 봄쯤에 자전거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자전거 여행에 적합한 자전거는 어떤게 있을까요? 날짜는 2주정도를 잡고있습니다
|
| 415 |  |
견적문의드립니다.
1
|
황선혜 | 333 | | 2015-04-08 | 2015-04-13 07:17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