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 home
  • community
  • 질문과답변
글 수 774
번호
제목
글쓴이
434 프레임빌딩문의 1
ㅎㅎ
571   2015-06-17 2015-06-25 15:07
레이저프레임 빌딩은 얼마정도 드나요?  
433 프레임 개조 문의 1 file
박성욱
534   2015-06-14 2015-06-15 17:24
 
432 프레임 제작 문의 file
최태성
470   2015-06-12 2015-06-12 13:51
 
431 포크제작 문의 입니다. 1
hugh
410   2015-06-10 2015-06-15 17:20
안녕하세요 포크제작 문의때문에 글 남깁니다. 혹시 크로몰리 포크만 따로 제작 가능 하신지요?  
430 팔코나 짚 프레임도 가능한가요? 1
주혁
568   2015-06-04 2015-06-04 19:32
구매하기엔 너무 부담스러워서 혹시 주문제작하면 좀더 저렴해질까 해서요 http://www.ebay.com/itm/New-2015-Black-Adult-Carbon-Fiber-Road-Bike-Falco-V-Frameset-Size-M/301633637119?_trksid=p2047675.c100011.m1850&_trkparms=aid%3D222007%26algo%3...  
429 제작문의드립니다. file
signalcap
618   2015-06-03 2015-06-03 21:09
 
428 프레임 빌더 1
자덕
581   2015-05-21 2015-06-04 19:31
저.. 프레임 빌더가 꿈인 청소년입니다. 프레임 빌더가 되기 위해서 구체적으로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정말 막막합니다. 허헣.. 알려주세요  
427 취업문의드립니다. 1
마카프라마
611   2015-05-19 2015-06-04 19:31
꼭 일해보고싶은곳입니다. 자전거를 손보고 정비하는데 행복을느끼며 살아왔습니다. 물론 잘 못합니다. 근데 한번 제대로 해보고싶습니다. 전혀 준비된게 없지만 이 회사에 들어갈 수 있다면 준비하고 오겠습니다. 어떤 걸 준비해야하는지 어떤 기술이 필요한...  
426 공임비용 문의 드립니다. 1
뭉뭉차차
455   2015-05-19 2015-06-04 19:30
안녕하세요.문의 드립니다.   브롬톤 p6r에서 m6r로 교체하려고 합니다.   m용 포스트 및 핸들,그립은 모두 구비해 놓은 상태입니다.   공임비용은 어느정도 소용되는지 궁금합니다.      
425 러그 문의 드립니다 1
산모기
417   2015-05-18 2015-06-04 19:27
안년하세요  크로몰리 러그로 프레임 제작 하려는데 러그 모양은 한가지 인가요 특이한 러그모양 쓰고 싶어서요 혹시 한가지라면 러그만 따로 구해서 들고가면 제작이 가능 할까요?  
424 브롬톤 리어 허브사이즈 1
엽승
530   2015-05-17 2015-06-04 19:27
안녕하세요 브롬톤이 뒤 허브 드롭아웃(간격)이 110mm정도 인데 135mm로 늘리거나 따로 제작이나 가능할수있을까요? 폴딩에만 지장없게 하고싶은데요 135mm허브 모터를 부착하고 싶어서요  
423 프레임개조 질문입니다 1
최문근
355   2015-05-12 2015-05-15 18:31
안녕하세요 현재 벨로라인 루시 470사이즈로 갖고있습니다 탑튜브에 슬로핑이 있는데 탑튜브를 아예 들어내서 수평탑으로 개조하여 용접하고 싶습니다 어렵다는 것을 알지만 예전부터 실행에 옮기고 싶었습니다 예상하시는 비용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22 로드러그드프레임제작비용 1
김지열
550   2015-04-27 2015-05-02 18:25
튜빙등급?마다가격이틀린것같은데 포크 프레임 도색까지150이하로가능할까요  
421 브롬톤 리어캐리어 제작 문의드립니다. 1 file
뱅기광
888   2015-04-26 2015-05-02 18:25
 
420 안녕하세요. 프레임 제작 관련 문의드립니다. 2
하늘아저씨
846   2015-04-21 2015-05-04 09:21
안녕하세요. 프레임 제작 관련해서 문의 사항이 있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직접 찾아가서 얘기를 나누는게 더 좋겠지만 그 전에 몇가지 먼저 확인하고 싶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1. 제작하고자 하는 형태는 일단 일반적인 클래식 로드 프레임과 다르지 않습니...  
419 안녕하세요, 프레임제작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1
ABS가자
446   2015-04-17 2015-04-30 17:04
이번에 연구를 진행하면서 프레임 제작이 필요하게 되었는데요. http://www.inteco.com.pl/products/abs-antilock-braking-system/ 여기에 보이는 프레임과 비슷하게 견적의뢰를 하고 싶습니다. 예상되는 크기는 600x370x580 mm 입니다. 제작에 소요되는 시간,...  
418 혹시 제작도 가능하신가요? 1
김회성
394   2015-04-15 2015-04-30 17:02
저는 하지절단 장애2급인데 핸드싸이클을 제작하고 싶은데요 프레임 만이라도  기존에 있던것이 아니라 저랑 충분한 이야기를 나누고 제작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17 스프라켓 질문 1
베조스
304   2015-04-15 2015-04-30 17:01
안녕하세요 ^^ 지금 사용하고 있는 스프라켓이 6단인데 1단으로, 즉 코그 한장으로만 바꾸고 크랭크는 2장이나 3장으로 쓰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여기 두부공에서 하고 싶습니다.  
416 자전거 여행에 적합한 자전거 1
갸아
450   2015-04-09 2015-04-13 07:18
내년 봄쯤에 자전거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자전거 여행에 적합한 자전거는 어떤게 있을까요? 날짜는 2주정도를 잡고있습니다  
415 견적문의드립니다. 1 file
황선혜
333   2015-04-08 2015-04-13 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