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74 |
문의드립니다-
1
|
김태연 | 227 | | 2016-04-06 | 2016-04-18 17:27 |
|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바 그립 교체관련 문의 드립니다. 제가 nonusual의 gropes bar grips를 선물 받았는데요. 도저히 혼자 작업할 엄두가 나지않아서 묵혀두고 있다가. 봄맞이로 정비와 겸해서 그립 교체 작업이 가능하실지 문의를 드리려구해요....
|
| 473 |
프레임 완차 조립 질문드립니다.
1
|
유지 | 379 | | 2016-04-06 | 2016-04-18 17:24 |
|
안녕하세요~ 크로몰리 프레임을 구입해서 조립할려고 합니다. 구동계등 준비 했는데 드롭아웃 어드져스트 볼트랑 비비쉘 플라스틱 케이블 가이드가 없습니다. 공방에서 조립시 드롭아웃 볼트랑 케이블가이드를 구입할수 있나요? 아니면 제가 구해서 가야 ...
|
| 472 |  |
휠 빌딩 질문..
2
|
최 | 252 | | 2016-04-01 | 2016-04-18 17:23 |
|
|
| 471 |  |
드랍아웃 행어 수리 문의드립니다 !
1
|
이용주 | 266 | | 2016-03-28 | 2016-04-18 17:24 |
|
|
| 470 |  |
견적 문의 드립니다.
1
|
문성호 | 242 | | 2016-03-28 | 2016-04-18 17:23 |
|
|
| 469 |  |
문의문의 무니무니무니
1
|
너구리 | 185 | | 2016-03-25 | 2016-04-18 17:12 |
|
|
| 468 |  |
티타늄 프레임제작 문의드립니다!
1
|
천바타 | 488 | | 2016-03-24 | 2016-04-18 17:11 |
|
|
| 467 |
크로몰리 프레임 제작 비용 문의 입니다
1
|
에르 | 465 | | 2016-03-24 | 2016-04-18 17:11 |
|
안녕하세요. 자전거가 너무 좋은 사람 입니다. 요즘 크로몰리에 클래식함을 더한 싱글기어를 찾고 있는데요 콜럼버스에 스피릿 튜빙 이나 조나 튜빙으로 러그프레임을 맞추려고 합니다. 아참 포크까지 포함이요!!! 혹시 데칼과 함께 도색 작업도 하시나요??
|
| 466 |
프레임 빌딩 문의
2
|
라이드온미 | 243 | | 2016-03-24 | 2016-04-18 17:10 |
|
프레임 제작 하려는데 포크 헤드셋 포함하면 얼마정도 나오나요? 크로몰리로 할 생각이고 기본이 콜롬부스 튜닝인가요?
|
| 465 |
디스크 마운트, 림브레이크 마운트 용접 문의
1
|
백의현 | 1141 | | 2015-09-03 | 2015-09-24 12:17 |
|
안녕하세요? 용접 관련 문의가 있습니다. 제가 바이크프라이데이 텐덤을 와이프랑 타고 있는데 리어랙과 디스크브레이크 간섭이 있어 드스크브레이크가 가끔씩 눌려 브레이크 세팅에 고생하고 있습니다. 바이크프라이데이도 이렇게 해봐라 저렇게 해봐라 하...
|
| 464 |  |
드롭아웃 수평문제 문의드립니다
1
|
오창훈 | 806 | | 2015-09-03 | 2015-09-24 12:16 |
|
|
| 463 |
프레임 제작문의드립니다
1
|
최락현 | 1112 | | 2015-08-25 | 2015-09-24 12:13 |
|
안녕하세요 프레임 제작문의좀드리려합니다 제가 팻바이크 조립하려하는데 혹시 팻바이크용 프레임도 제작가능하신가요? 26인치 4.8에서 5인치까지 타이어가 들어갈수있도록 크로몰리로 제작이 가능하신가해서요
|
| 462 |
제작문의 드립니다.
1
|
Pyein | 612 | | 2015-08-25 | 2015-09-24 12:12 |
|
비치크루져도 제작이 가능하신가요?
|
| 461 |
프레임 사이즈 문의에요~;;
1
|
궁금해요 | 543 | | 2015-08-20 | 2015-09-24 12:12 |
|
싯52에 탑53이면 키 178이 피팅가능한가요? 프레임 사이즈가 53은 타야된다고 하던데... 프렘사이즈가 53이면 싯도 53 탑도 53인건가요?
|
| 460 |
로드 견적 문의입니다.
1
|
두두 | 693 | | 2015-08-19 | 2015-09-24 12:11 |
|
안녕하세요 크로몰리 로드 주문제작 하고자 합니다. 크로몰리 프레임에 도색 시마노 105 세트 정도로 생각하고있습니다. 휠셋, 드롭다 등은 따로 생각해 본 적은 없습니다. 부품의 경우 직접 공수해야하는지 여부와 가격, 완성 기간, 도색 시 추가 요금 발생 ...
|
| 459 |  |
듀얼콘트럴레버 수리도 가능하신가요?
1
|
불타는두더지 | 592 | | 2015-08-19 | 2015-09-24 12:10 |
|
|
| 458 |
프레임 가공 가격 문의드립니다.
1
|
김정욱 | 585 | | 2015-08-17 | 2015-09-24 11:59 |
|
현재 2013년형 벨로라인 2do d18을 타고 있습니다. 프레임을 가공하고 싶은데 가능한지와 가격이 궁금합니다. 1. 싯튜브에 케이지를 장착하고 싶은데 홀/나사선 가공이 가능한지 2. 현재 제 자전거에는 미디움리치 브레이크가 장착이 되어있는데 교체를 하고 ...
|
| 457 |
안녕하세요 프레임 빌딩 문의차 글작성합니다.
2
|
기명준 | 694 | | 2015-08-17 | 2015-09-24 11:58 |
|
스피릿 튜빙이나 xcr 튜빙 프레임 빌딩 생각중입니다. 현재 타는 프레임의 부품을 이식할생각인데. 현재 울테그라 6770 di2, 로터3d+ 크랭크 사용중입니다. 우선 부품 이식이 가능한지 궁금하고, 이식 가능하다면 (di2 프레임 제작가능여부) 견적은 어느정도 ...
|
| 456 |
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봅니다
1
|
즐라탄탄 | 366 | | 2015-08-17 | 2015-09-24 11:54 |
|
나만의 프레임을 제작하고 싶어 둘러보는중에 크로몰리 러그드 형식 말고 다른 두가지가 더 있는것을 봤습니다. 어떤 차이가 있는건가요?
|
| 455 |  |
체인링 고정볼트 헬리코일 작업이 가능할까요?
1
|
난로 | 658 | | 2015-08-11 | 2015-09-24 11:53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