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 home
  • community
  • 질문과답변
글 수 774
번호
제목
글쓴이
474 문의드립니다- 1
김태연
227   2016-04-06 2016-04-18 17:27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바 그립 교체관련 문의 드립니다.   제가 nonusual의 gropes bar grips를 선물 받았는데요. 도저히 혼자 작업할 엄두가 나지않아서 묵혀두고 있다가.   봄맞이로 정비와 겸해서 그립 교체 작업이 가능하실지 문의를 드리려구해요....  
473 프레임 완차 조립 질문드립니다. 1
유지
379   2016-04-06 2016-04-18 17:24
안녕하세요~ 크로몰리 프레임을 구입해서 조립할려고 합니다. 구동계등 준비 했는데 드롭아웃 어드져스트 볼트랑  비비쉘 플라스틱 케이블 가이드가  없습니다. 공방에서  조립시 드롭아웃 볼트랑 케이블가이드를 구입할수 있나요? 아니면 제가 구해서  가야 ...  
472 휠 빌딩 질문.. 2 file
252   2016-04-01 2016-04-18 17:23
 
471 드랍아웃 행어 수리 문의드립니다 ! 1 file
이용주
266   2016-03-28 2016-04-18 17:24
 
470 견적 문의 드립니다. 1 file
문성호
242   2016-03-28 2016-04-18 17:23
 
469 문의문의 무니무니무니 1 file
너구리
185   2016-03-25 2016-04-18 17:12
 
468 티타늄 프레임제작 문의드립니다! 1 file
천바타
488   2016-03-24 2016-04-18 17:11
 
467 크로몰리 프레임 제작 비용 문의 입니다 1
에르
465   2016-03-24 2016-04-18 17:11
안녕하세요. 자전거가 너무 좋은 사람 입니다. 요즘 크로몰리에 클래식함을 더한 싱글기어를 찾고 있는데요 콜럼버스에 스피릿 튜빙 이나 조나 튜빙으로 러그프레임을 맞추려고 합니다. 아참 포크까지 포함이요!!! 혹시 데칼과 함께 도색 작업도 하시나요??  
466 프레임 빌딩 문의 2
라이드온미
243   2016-03-24 2016-04-18 17:10
프레임 제작 하려는데 포크 헤드셋 포함하면 얼마정도 나오나요? 크로몰리로 할 생각이고 기본이 콜롬부스 튜닝인가요?   
465 디스크 마운트, 림브레이크 마운트 용접 문의 1
백의현
1141   2015-09-03 2015-09-24 12:17
안녕하세요? 용접 관련 문의가 있습니다. 제가 바이크프라이데이 텐덤을 와이프랑 타고 있는데 리어랙과  디스크브레이크 간섭이 있어  드스크브레이크가 가끔씩 눌려 브레이크 세팅에 고생하고 있습니다. 바이크프라이데이도 이렇게 해봐라 저렇게 해봐라 하...  
464 드롭아웃 수평문제 문의드립니다 1 file
오창훈
806   2015-09-03 2015-09-24 12:16
 
463 프레임 제작문의드립니다 1
최락현
1112   2015-08-25 2015-09-24 12:13
안녕하세요 프레임 제작문의좀드리려합니다 제가 팻바이크 조립하려하는데 혹시 팻바이크용 프레임도 제작가능하신가요? 26인치 4.8에서 5인치까지 타이어가 들어갈수있도록 크로몰리로 제작이 가능하신가해서요  
462 제작문의 드립니다. 1
Pyein
612   2015-08-25 2015-09-24 12:12
비치크루져도 제작이 가능하신가요?  
461 프레임 사이즈 문의에요~;; 1
궁금해요
543   2015-08-20 2015-09-24 12:12
싯52에 탑53이면 키 178이 피팅가능한가요?   프레임 사이즈가 53은 타야된다고 하던데... 프렘사이즈가 53이면 싯도 53 탑도 53인건가요?  
460 로드 견적 문의입니다. 1
두두
693   2015-08-19 2015-09-24 12:11
안녕하세요 크로몰리 로드 주문제작 하고자 합니다. 크로몰리 프레임에 도색 시마노 105 세트 정도로 생각하고있습니다. 휠셋, 드롭다 등은 따로 생각해 본 적은 없습니다. 부품의 경우 직접 공수해야하는지 여부와 가격, 완성 기간, 도색 시 추가 요금 발생 ...  
459 듀얼콘트럴레버 수리도 가능하신가요? 1 file
불타는두더지
592   2015-08-19 2015-09-24 12:10
 
458 프레임 가공 가격 문의드립니다. 1
김정욱
585   2015-08-17 2015-09-24 11:59
현재 2013년형 벨로라인 2do d18을 타고 있습니다. 프레임을 가공하고 싶은데 가능한지와 가격이 궁금합니다. 1. 싯튜브에 케이지를 장착하고 싶은데 홀/나사선 가공이 가능한지 2. 현재 제 자전거에는 미디움리치 브레이크가 장착이 되어있는데 교체를 하고 ...  
457 안녕하세요 프레임 빌딩 문의차 글작성합니다. 2
기명준
694   2015-08-17 2015-09-24 11:58
스피릿 튜빙이나 xcr 튜빙 프레임 빌딩 생각중입니다. 현재 타는 프레임의 부품을 이식할생각인데. 현재 울테그라 6770 di2, 로터3d+ 크랭크 사용중입니다. 우선 부품 이식이 가능한지 궁금하고, 이식 가능하다면 (di2 프레임 제작가능여부) 견적은 어느정도 ...  
456 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봅니다 1
즐라탄탄
366   2015-08-17 2015-09-24 11:54
나만의 프레임을 제작하고 싶어 둘러보는중에 크로몰리 러그드 형식 말고 다른 두가지가 더 있는것을 봤습니다. 어떤 차이가 있는건가요?  
455 체인링 고정볼트 헬리코일 작업이 가능할까요? 1 file
난로
658   2015-08-11 2015-09-24 1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