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94 |  |
픽시문의
1
|
조명제 | 235 | | 2016-07-04 | 2016-11-12 18:10 |
|
|
| 493 |  |
안녕하세요. 튜빙 교체 문의드립니다.
|
Glenn | 243 | | 2016-07-04 | 2016-07-04 06:49 |
|
|
| 492 |  |
치넬리 비고렐리 브레이크 홀
1
|
금한결 | 760 | | 2016-07-03 | 2016-07-25 16:17 |
|
|
| 491 |
커스텀 프레임 제작문의
|
치넬리 | 324 | | 2016-06-24 | 2016-06-24 19:41 |
|
티타늄이나 크로몰리 재질의 로드 프레임으로 커스텀 제작이 가능한가요? 제 몸에 맞게 측정된 지오메트리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데 조금의 오차도 없이 제작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또 인터널 케이블을 적용하고 31.8mm 3T 에어로노바를 장착할 수 있는...
|
| 490 |
죄송합니다 ㅠ
|
한지인 | 184 | | 2016-06-14 | 2016-06-14 09:24 |
|
두달전에 맡긴 갈색 XS 자이언트 자전거요. 제가 그렇게 또 찾으러간다고 게시판에 써놓고, 지방에 출장와서 못올라가고 있습니다. 친구에게 부탁해서 찾아달라고 했더니 녀석도 시간이 자꾸 안맞아서.. 1. 계좌번호 금액 알려주시면 입금할께요. 2. 너...
|
| 489 |
몰튼 TSR 9 퀼스템 작업 문의
|
훅그립 | 347 | | 2016-06-10 | 2016-06-10 14:45 |
|
안녕하세요. TSR 9 버건디를 타고 있습니다. 이놈이 탑튜브가 길어서 퀼스템 작업을 하고 싶은데요. 일정을 잡고 자전거 들고 가면 한 두시간 만에 작업이 가능할까요? 헤드셋과 퀼스템은 제가 준비해서 가야 하나요? 아니며 거기서 구매를 할 수 있을까요?...
|
| 488 |
프레임 빌딩 문의 드립니다 ^^
|
종헌 | 210 | | 2016-06-04 | 2016-06-04 11:08 |
|
기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여러 자전거를 거치다가 평생 함께할 자전거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크로몰리의 경우에는 녹이나 관리 측면에서 힘들것 같아서 Columbus XCR 튜빙으로 프레임 빌딩을 하는게 괜찮을 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이트에 올라와...
|
| 487 |
크로몰리 프레임 리어스페이스 조정
|
빅피쉬 | 206 | | 2016-06-01 | 2016-06-02 01:07 |
|
안녕하세요. 현재 크로몰리 로드 프레임을 타고있는데 리어스페이스가 126mm입니다. 휠은 130mm인데 다들 흔하게 하시는 조금 늘리고 삽입해서 타고다녔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손으로 늘려서 타니까 한쪽으로만 늘어나서 휠이 쏠리는 문제가 생기네요. 몇 번 ...
|
| 486 |  |
혹시 러그라인도 수정 가능한가요?
|
mandheling | 839 | | 2016-05-23 | 2016-05-23 14:44 |
|
|
| 485 |  |
안녕하세요 몇가지 질문좀 드릴게요~
|
jaig | 158 | | 2016-05-16 | 2016-05-16 21:08 |
|
|
| 484 |
프레임 브레이크홀 가공 문의
|
조아브로 | 331 | | 2016-05-16 | 2016-05-16 11:39 |
|
벨로라인 스텔스이며 프레임은 알로이로 알고있는데,, 리어 브레이크를 달기위해 프레임 탑튜브에 구멍을 2개 뚫는 작업을 하고싶은데요..(인터널 작업) 가공 비용이 어느 정도인지 문의 드립니다.
|
| 483 |
크로몰리(콜럼부스SL) 탑튜브 교체 문의건.
|
박상욱 | 252 | | 2016-05-11 | 2016-05-11 11:29 |
|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전부터 가지고 있던 로드프레임(1980년대 식 추정)이 있는데 이사중 탑튜브가 많이 먹 었습니다. 탑튜브를 교체 할 수 있을까요 프레임이 콜럽버스SL튜빙으로 알고 있습니다. 교체하면서 도색 및...
|
| 482 |
샥 교체 문의
|
이광호 | 201 | | 2016-05-07 | 2016-05-07 02:10 |
|
안녕하세요 자이언트 atx elite 0 인데요 샥을 에어샥으로 교체 하고 싶은데 본사에 문의를 했더니 안된다고 하더군요 정 하고 싶으면 크라운레이스를 가공해야 한다는데... 가능하신가요? 비용 과 시간도 알려주세요
|
| 481 |
프릭션 변속 질문
1
|
김광연 | 200 | | 2016-05-05 | 2016-05-11 15:46 |
|
안녕하세요 저번에 페인티박스에서 도금도색된 프레임으로 구형 슈레 그룹셋으로 완차 조립 맡겼었습니다. 덕분에 잘 타고 있습니다만 프릭션 변속이 처음이기도 하고 원래 이런건지 좀 애를 먹네요 하하... 앞2 뒤4 를 제외하고 변속으로 하면 소음이 나...
|
| 480 |
안녕하세요
1
|
gh | 151 | | 2016-05-03 | 2016-05-11 15:45 |
|
한달전에 자전거 기본정비 맡기고 사라진 사람입니다. 제가 거기 자전거 맡기고 정신없이 살다가 자전거를 찾으니 없어서 잃어버린 줄 알았다는 어이없는 얘기를 전해봅니다. 이번 휴일(5일부터 시작되는)에 찾으러갈께요. 언제 쉬고 언제 여세요? 죄송해...
|
| 479 |
탑튜브 먹음으로인한 튜브교체작업 문의드립니다!
1
|
핳핳힣 | 374 | | 2016-04-30 | 2016-05-11 15:44 |
|
일단 프레임은 96년식 영싸이클 빌딩 프레임입니다. 다른공방 프레임도 수리하신단 가설하에 질문하겠습니다. Fee카테고리에서 프레임제작비용쪽에 뒤져보니 튜브교체작업 15라되어있고 튜빙제외라하셨는데 각 튜브종류별 견적좀 알려주셨음합니다. 어차피 교...
|
| 478 |  |
다운튜브 교체관련 문의
1
|
Glenn | 313 | | 2016-04-28 | 2016-05-11 15:43 |
|
|
| 477 |
치넬리 슈퍼코르사에 캄파 샤말 650c 문제될까요?
1
|
아론 | 364 | | 2016-04-26 | 2016-05-11 15:38 |
|
문제 될까요?
|
| 476 |
스템 커팅 문의드립니다
1
|
켠켠 | 243 | | 2016-04-25 | 2016-05-11 15:36 |
|
안녕하세요 50mm 퀼스템을 샀는데 목이 너무 긴걸 샀네요 ㅠㅠ 혹시 커팅 가능한지...그리고 교체까지 공임 문의드립니다
|
| 475 |
공임문의
1
|
박찬민 | 254 | | 2016-04-20 | 2016-05-11 15:35 |
|
로드 자전거의 구동계를 소라로 업그레이들 하려고 합니다. 부품 비용빼고 공임을 알고 싶습니다. 부품은 중고를 구입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