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 home
  • community
  • 질문과답변
글 수 774
번호
제목
글쓴이
494 픽시문의 1 file
조명제
235   2016-07-04 2016-11-12 18:10
 
493 안녕하세요. 튜빙 교체 문의드립니다. file
Glenn
243   2016-07-04 2016-07-04 06:49
 
492 치넬리 비고렐리 브레이크 홀 1 file
금한결
760   2016-07-03 2016-07-25 16:17
 
491 커스텀 프레임 제작문의
치넬리
324   2016-06-24 2016-06-24 19:41
티타늄이나 크로몰리 재질의 로드 프레임으로 커스텀 제작이 가능한가요?   제 몸에 맞게 측정된 지오메트리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데 조금의 오차도 없이 제작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또 인터널 케이블을 적용하고 31.8mm 3T 에어로노바를 장착할 수 있는...  
490 죄송합니다 ㅠ
한지인
184   2016-06-14 2016-06-14 09:24
    두달전에 맡긴 갈색 XS 자이언트 자전거요. 제가 그렇게 또 찾으러간다고 게시판에 써놓고, 지방에 출장와서 못올라가고 있습니다. 친구에게 부탁해서 찾아달라고 했더니 녀석도 시간이 자꾸 안맞아서..   1. 계좌번호 금액 알려주시면 입금할께요. 2. 너...  
489 몰튼 TSR 9 퀼스템 작업 문의
훅그립
347   2016-06-10 2016-06-10 14:45
안녕하세요. TSR 9 버건디를 타고 있습니다.   이놈이 탑튜브가 길어서 퀼스템 작업을 하고 싶은데요. 일정을 잡고 자전거 들고 가면 한 두시간 만에 작업이 가능할까요?  헤드셋과 퀼스템은 제가 준비해서 가야 하나요? 아니며 거기서 구매를 할 수 있을까요?...  
488 프레임 빌딩 문의 드립니다 ^^
종헌
210   2016-06-04 2016-06-04 11:08
기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여러 자전거를 거치다가 평생 함께할 자전거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크로몰리의 경우에는 녹이나 관리 측면에서 힘들것 같아서 Columbus XCR 튜빙으로 프레임 빌딩을 하는게 괜찮을 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이트에 올라와...  
487 크로몰리 프레임 리어스페이스 조정
빅피쉬
206   2016-06-01 2016-06-02 01:07
안녕하세요. 현재 크로몰리 로드 프레임을 타고있는데 리어스페이스가 126mm입니다. 휠은 130mm인데 다들 흔하게 하시는 조금 늘리고 삽입해서 타고다녔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손으로 늘려서 타니까 한쪽으로만 늘어나서 휠이 쏠리는 문제가 생기네요. 몇 번 ...  
486 혹시 러그라인도 수정 가능한가요? file
mandheling
839   2016-05-23 2016-05-23 14:44
 
485 안녕하세요 몇가지 질문좀 드릴게요~ file
jaig
158   2016-05-16 2016-05-16 21:08
 
484 프레임 브레이크홀 가공 문의
조아브로
331   2016-05-16 2016-05-16 11:39
벨로라인 스텔스이며 프레임은 알로이로 알고있는데,,   리어 브레이크를 달기위해 프레임 탑튜브에 구멍을 2개 뚫는 작업을 하고싶은데요..(인터널 작업) 가공 비용이 어느 정도인지 문의 드립니다.  
483 크로몰리(콜럼부스SL) 탑튜브 교체 문의건.
박상욱
252   2016-05-11 2016-05-11 11:29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전부터 가지고 있던 로드프레임(1980년대 식 추정)이 있는데   이사중 탑튜브가 많이 먹 었습니다.   탑튜브를 교체 할 수 있을까요   프레임이 콜럽버스SL튜빙으로 알고 있습니다.   교체하면서 도색 및...  
482 샥 교체 문의
이광호
201   2016-05-07 2016-05-07 02:10
안녕하세요   자이언트 atx elite 0 인데요   샥을 에어샥으로 교체 하고 싶은데   본사에 문의를 했더니 안된다고 하더군요   정 하고 싶으면 크라운레이스를 가공해야 한다는데...   가능하신가요?   비용 과 시간도 알려주세요  
481 프릭션 변속 질문 1
김광연
200   2016-05-05 2016-05-11 15:46
안녕하세요 저번에 페인티박스에서 도금도색된 프레임으로 구형 슈레 그룹셋으로 완차 조립 맡겼었습니다. 덕분에 잘 타고 있습니다만   프릭션 변속이 처음이기도 하고 원래 이런건지 좀 애를 먹네요 하하...   앞2 뒤4 를 제외하고 변속으로 하면 소음이 나...  
480 안녕하세요 1
gh
151   2016-05-03 2016-05-11 15:45
    한달전에 자전거 기본정비 맡기고 사라진 사람입니다. 제가 거기 자전거 맡기고 정신없이 살다가 자전거를 찾으니 없어서 잃어버린 줄 알았다는 어이없는 얘기를 전해봅니다. 이번 휴일(5일부터 시작되는)에 찾으러갈께요. 언제 쉬고 언제 여세요? 죄송해...  
479 탑튜브 먹음으로인한 튜브교체작업 문의드립니다! 1
핳핳힣
374   2016-04-30 2016-05-11 15:44
일단 프레임은 96년식 영싸이클 빌딩 프레임입니다. 다른공방 프레임도 수리하신단 가설하에 질문하겠습니다. Fee카테고리에서 프레임제작비용쪽에 뒤져보니 튜브교체작업 15라되어있고 튜빙제외라하셨는데 각 튜브종류별 견적좀 알려주셨음합니다. 어차피 교...  
478 다운튜브 교체관련 문의 1 file
Glenn
313   2016-04-28 2016-05-11 15:43
 
477 치넬리 슈퍼코르사에 캄파 샤말 650c 문제될까요? 1
아론
364   2016-04-26 2016-05-11 15:38
문제 될까요?  
476 스템 커팅 문의드립니다 1
켠켠
243   2016-04-25 2016-05-11 15:36
안녕하세요   50mm 퀼스템을 샀는데   목이 너무 긴걸 샀네요 ㅠㅠ   혹시 커팅 가능한지...그리고 교체까지 공임 문의드립니다  
475 공임문의 1
박찬민
254   2016-04-20 2016-05-11 15:35
로드 자전거의 구동계를 소라로 업그레이들 하려고 합니다. 부품 비용빼고 공임을 알고 싶습니다.  부품은 중고를 구입할 예정입니다.